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구석구석

이천시, 크리스마스와 겨울 테마로 관광객 맞이 준비 완료!

by 트래블포레스트 편집장 2024. 12. 9.

목차

    이천시, 겨울 감성 담은 ‘로맨틱 윈터’ 시티투어 코스 운영

    이천시(시장 김경희)는 12월 6일부터 ‘로맨틱 윈터’를 주제로 한 이천시티투어 코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시티투어는 겨울 테마 기획코스로, 이천에서 로맨틱한 겨울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코스를 준비했습니다. 12월 6일부터 28일까지 운영되는 이번 코스는 관광객들에게 겨울의 감성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로맨틱 윈터’ 시티투어 코스 소개

    1. 별별스타 1코스

    시몬스 테라스에서 열리는 크리스마켓과 일루미네이션을 즐긴 후, 관고전통시장을 방문하는 코스입니다. 이 코스는 12월 6일(금)부터 12월 15일(일)까지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운영됩니다.

     

    2. 별별스타 2코스

    이천롯데아울렛에서 쇼핑을 즐긴 후 신비한 빛의 정원 ‘별빛정원우주’를 체험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코스입니다. 이 코스는 12월 14일(토)과 12월 21일(토)에 운영됩니다.

     

    3. 별별스타 3코스

    테르메덴 스파, 시몬스 테라스 크리스마스 마켓, 관고전통시장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코스로 12월 21일(토)과 12월 28일(토)에 운영됩니다.

     

    공직자 시티투어 워크숍 개최

    이천시는 12월 6일(금)과 12월 13일(금) 두 차례에 걸쳐 공직자들을 대상으로 시티투어 워크숍을 개최합니다. 이를 통해 공직자들이 직접 시티투어를 체험하며 관광상품과 서비스 품질을 평가하고, 관광 서비스 향상을 도모할 계획입니다.

     

    야간관광코스 계획

    이천시는 최근 경관조명으로 새롭게 꾸며진 영창로와 분수대오거리, 설봉공원, 애련정 등 도심 야경명소를 연계한 새로운 야간관광코스를 운영할 예정입니다. 이를 통해 이천의 매력을 한층 더 강조할 계획입니다.

     

    김경희 이천시장은 “많은 관광객과 시민이 이천의 겨울을 즐기며 연말의 피로를 해소하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매력적인 관광도시 이천을 만들어 가겠다”라고 전했습니다.